티스토리 뷰
목차
익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축제가 있죠.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입니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익산의 대표 축제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고 합니다. 날씨 선선한 가을에 꽃잔치로 떠나보실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서두르세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단 10일간만 즐길 수 있답니다.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가을나들이를 즐기기에 정말 추천하는 축제에요. 축제가 열리는 익산 중앙체육공원은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도심에서 벗어나 가을을 만끽하기 좋을 장소입니다. 국화꽃의 아름다움과 함께 느긋한 가을의 정취를느끼며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세요.
천만송이 국화축제 개요
가을이 깊어가는 10월, 전라북도 익산에서는 매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개최됩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대규모 꽃 축제에서 천만송이 이상의 국화가 모여 만들어내는 장관을 느껴보세요.
- 개최기간: 2024년 10월 18일 금요일부터 10월 27일 일요일까지 (10일간)
- 장소: 중앙체육공원 (익산시 하나로 322)
- 주제: 천만송이 국화로 정원을 꽃피우다
- 주최/주관: 익산시 / 익산시농업기술센터
- 분산전시: 신흥근린공원, 미륵사지, 익산역 (10.18 ~ 11.3 / 17일간)
천만송이 국화축제 행사장 및 주차안내
축제장은 익산 중앙체육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과 자가용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은 방문객이 많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미리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일정과 행사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만송이 국화축제 주요 프로그램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에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인산인해를 이루는데요. 그만큼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넘친다는 거겠죠. 올해도 정말 많은 공연, 이벤트, 각종 체험부스와 간식들이 가득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해보세요.
올해로 21회를 맞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에 방문해보세요. 아름다운 국화꽃의 향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눈과 마음이 모두 힐링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서두르세요. 10일간의 이번 기회를 놓치면 또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하니까요.